- 성내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성내지역아동센터 함께 참여해 세대 간 나눔 실천 - 경로당 어르신들께 정성 담긴 떡 전달하며 안부 확인
강동구(이수희 구청장) 성내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임성혁 위원장)는 지난 19일 성내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함께 ‘사랑의 떡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성내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함께 정성을 담아 카네이션 모양 바람떡을 만들어,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께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과 안부를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세대가 함께 어울려 준비한 떡을 나누며 어르신들께는 즐거움과 위로를, 아동들에게는 존중과 나눔의 가치를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임성혁 위원장은 “정성껏 준비한 떡을 드시며 어르신들이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셨길 바란다”라며, “이번 행사에 함께 참여해 준 위원님들과 아이들이 자랑스럽고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문좌석 성내2동장은 “경로당 어르신들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세대 간 소통과 어울림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성내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월 결식 우려가 있는 35가구에 수제 반찬을 지원하고, 3명의 주민에게 이·미용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꾸준한 나눔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